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천마루호텔/모텔 찐후기!

by 이쁜보라도리 2023. 4. 24.

이천호텔마루(모텔) 찐후기!

이름은 호텔 마루지만 모텔이라는 점! 오해 없길 바라며 포스팅 스따뚜~ 이곳은 외곽(특히 윗부분)을 봤을 때 낡아 보이는 점을 참고한다면 리모델링을 한 곳이 아닌가 싶다.

외관부터 벽돌 외벽 인테리어로 마치 가정집 같기도 하고 단독 주택 같기도 해서 낯설지 않은 첫인상!

편백나무 일명 히노끼가 어우러진 인테리어라 묘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이곳!

게다가 바닥은 시멘트 바닥으로 되어 있어 더욱 묘한 분위기가 났다.

묘하다는 표현 외에는 표현할 길이 없었던 이곳의 숙소 후기는?

#내멋대로 숙소 평가하기

1. 룸 상태+어메니티

2. 화장실 상태

3. 청결상태

4. 방음상태

5. 총평

#1.룸상태(+어메니티)

룸 상태는 위 설명대로 정말 묘했다. 깨끗한 느낌이라고 표현하기에도 그렇다고 세련됐다고 표현하는 건 맞지 않고.

아마도 가정집 같은 따듯한 분위기의 나무 인테리어와 차가운 시멘트 바닥의 인테리어가 언밸러스하다고 느껴져서 그런듯하다.

하지만 더블 침대는 매우 크고 푹신한 상태라 잠 잘 오는 침대라는 점!

그리고 이곳은 으뜸방 숙소를 선택할 경우

안마의자 또는 스타일러를 선택할 수 있는데 나는 안마의자를 선택했다.

안마의자를 적어도 4번은 이용했던 것으로 짐작해보건대 만족스러운 선택이 아니었다 싶다.

그리고 이 집은 티비 맛집이다. OTT 연결이 잘되어 있어서? 노노!

그건 또 그거대로 아쉽긴 했다는 ㅠㅜ 화면에는 크롬캐스트 마냥 디즈니 플러스 부터 웨이브 티빙까지 모두 떠버려서 연결되는 줄 알고 신났는데 실제는 넷플릭스와 유튜브와 이용 가능하다는 것! 꼭 참고 바란다 ㅠㅜ 그런 연결 부분보다는 티비 아주 아주 크다 ㅋㅋㅋ 그 부분 아주 높이 산다!

OTT 연결까지 됐으면 더 꿀이었겠지만...

화장대가 따로 있는 건 아니지만 화장할 수 있게 티비 옆에 큼직한 거울이 있어서 이용하기에 편리했고

테이블과 의자도 따로 배치되어 있어

배달 음식 시켜 먹기도 너무너무 편한 곳이었다.

으뜸방이라서 그런 건지 기본 룸과 크기 차이를 몰라서...

으뜸 방이었다는 점 꼭 참고 바란다!

지난번 호텔에 가운이 없어서 밤사이 덜덜 떨었던 게 엊그제 같은데(끔찍한 기억 ㅠ) 이곳은 다행히 가운이 배치되어 있고 입구에 떡하니 걸려있어 저절로 엄마 미소가 지어지게 했다. 빙그레

어메니티는 샴푸,린스, 바디워시가 갖추어져 있어 무난했지만 역시 이곳도 바디로션은 없었다는 안타까운 소식...

그래도 추가 타올 사용이 자유롭고 (타올 추가로 부탁하니 복도에 청소 중인데 타월이 있으니 편하게 가져가시라고 쿨하게 타월 자유이용권을 주심 ㅋㅋ) 모텔치고는 룸 구성도 좋고 작지 않아서 편안하게 이용했으나 인테리어가 주는 느낌이 참 묘한 이곳이었다.

#2.화장실 상태

화장실은 그렇게 막 깨끗해 보이는 인테리어가 아니라 그런지 처음 이용할 때는 깨끗한지(?) 헷갈렸는데 ㅎ 이용해보니 냄새도 없고 청소도 잘 되어 있어서 청결 상태는 굿굿!

아! 그리고 이 집은 수압이 참 마음에 든다.

샤워기가 그 수압샤워기 같은 걸로 되어 있어서 아주 시원~한 수압 발사(?)로 샤워 시간이 너무 행복했다는 일반 모텔이나 그리 뛰어난 컨디션이 아닌 호텔은 샤워기 물이 좔좔좔 흘러서 이용하는 데 불편함이 많았는데 이곳은 수압이 최고다!

그 외에 비데가 있어서 비데 없이 못 사는 분들한테는 너무 좋은 곳일 거 같다.

#3.청결 상태

인테리어가 주는 느낌이 커서인지 청결 상태가 빛을 발하지 못하는 거 같아 안타까운 이곳 ㅠㅜ 하지만 꼼꼼하게 살펴 볼수록 숙소를 이용해 볼수록 구석구석 깨끗하게 잘 관리 되어 있음을 느낄 수 있는 곳이었다.

침구 사용할 때도 불편함이 없었고 무엇보다 금연실에 편백나무 인테리어의 힘인지 숙소 내부에 향도 나쁘지 않아서 모텔 특유의 메케하면서 꿉꿉한 냄새가 거의 나지 않는 곳이다. 청결 상태는 굿굿!

#4.방음 상태

하... 이 집의 가장 취약점... 방음...

방음 상태는 정말 좋다고 할 수가 없다. 아니 나쁘다...

문만 있을 뿐 문 바깥의 상황이 여과 없이 모두 들린다.

우리가 이용하는 방 안의 소리 또한 모두 전달되겠구나 싶어서 너무나 조심스러웠다 ㅠㅜ

벽 사이 사이의 소리는 들리지 않는데 현관문 바깥 상황이 내 귀에서 바로 들려 각자의 프라이버시가 침해받는 느낌 ㅠㅜ 방음 상태가 생각보다 나빠서 너무 아쉬웠다는...

#5.총평

이 집은 진짜 방음 상태만 수정되면 더없이 훌륭한 곳이다.

가격도 합리적인데 침대도 커 방도 작지 않아 티비도 커 안마의자까지 있어, 가운도 있어! 얼마나 좋아! 방음 상태가 아쉬워서 속상한 곳....

연박으로 이용할지는 미지수이지만 가끔 1박으로 이용하기에는 괜찮아서 다시 이용할 의사가 있는 곳이다!

아참 안마의자 이용할 때는 안마 강도를 무조건 1로 해서 사용하시길...

안마 강도가 어찌나 쎈지... 아직도 엉치뼈가 아파요 ㅋㅋㅋ 하지만 그만큼 피로를 풀어줘서 더없이 좋았다는

 

댓글